제1회 아트프라이즈 강남 홍보영상 제작 및 SNS 채널 운영
‘아트프라이즈 강남 로드쇼(ArtPrize Gangnam Roadshow)’는 세계 최대 아트 경진대회 ‘아트프라이즈(ArtPrize)’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하는 프로젝트로, 강남구와 아트프라이즈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이 후원하였습니다. 페퍼컴에서는 제1회 ‘아트프라이즈 강남 로드쇼’ 진행을 위한 홍보영상 및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고 SNS 채널을 운영했습니다. 아트프라이즈 역사상 최초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아트 경연대회이자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발굴하고 세계 무대에 소개하는 행사로 브랜딩하고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였습니다. 홍보영상은 삼성역 웨이브 전광판 등에 노출하였고 출품작 모집부터 수상작 선정, 강남 논현동 가구거리 매장 내 전시장 운영 및 시상 등 전 과정의 스토리를 콘텐츠화 해 아티스트 참여는 물론 일반인의 투표 참여 및 전시 관람을 독려하고 ‘아트프라이즈 강남’에 대한 이슈화, 바이럴을 확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