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 운영
컨버스는 SNS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제품 출시 정보와 드로우 정보, 캠페인 관련 정보를 전달합니다. 기존 제품 라인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 매우 많은 컨버스의 경우, 본사와 컨버스코리아 마케팅 전략과 톤앤매너에 맞춘 SNS 콘텐츠 전략과 발빠른 실행이 특히 중요했습니다. 페퍼컴에서는 1020 핵심 타겟의 감성과 트렌드를 고려하면서 제품과 브랜드 보이스가 잘 드러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운영하고 마케팅 전략 등과 연계한 광고 집행, 경쟁 브랜드 분석 등을 진행했습니다.
SNS 채널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6만 이상(KPI 목표 달성) 증가하였고 콘텐츠별 오가닉, 페이드 인게이지먼트 레이트(E.R) 또한 목표 대비 높은 수치를 달성했습니다.
2020~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