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프랑스 로컬 여행 정보 확산 및 ‘유레일 프랑스 패스’ 세일즈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About the project

파리, 니스 외 프랑스 전역 도시 여행이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 연계 국내 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로컬 여행 특히 기차 여행의 매력과 프랑스 자유여행의 필수품인 ‘유레일 프랑스 패스’ 특성과 혜택 등 정보를 확산하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No items found.
The solution

페퍼컴은 3,000여 개의 기차역으로 광범위한 기차 여행이 가능한 프랑스가 갖춘 최고 수준의 고속 철도망과 유레일 프랑스 패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스마트한 여행 방법을 소개하고 TGV, INTERCITES, TER 모두 사용 가능한 유레일 프랑스 패스에 대한 인지도를 증대하고자 바이럴을 확산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했습니다. 여행 준비 시 정보 이용 행태 및 주요 타겟 접점 채널 등을 고려해 프랑스 기차여행 핵심 정보를 담은 레일유럽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은 물론 SNS 광고, GDN 등 SEO 광고, 타겟 접점 어플리케이션인 에브리타임, 오케이캐시백을 활용한 프로모션 및 파워 블로거 바이럴 등을 진행했습니다.

No items found.
Results

KPI 대비 성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노출 107%, GDN 광고 노출 180%, 오케이캐시백 클릭 106%, 에브리타임 클릭 110%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19~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