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관광청

프랑스 여행 및 ‘라 발레 빌리지’ 윈터 쇼핑 이슈 확산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About the project

연말 계기 활용 프랑스 파리 여행에 대한 국내 여행객들 관심을 증대하고 ‘라 발레 빌리지’ 크리스마스 쇼핑 및 윈터 쇼핑 주요 내용, 혜택 관련 특징과 겨울 시즌 파리 여행 프로그램 등을 콘텐츠로 제작해 확산, 키워드 노출 등을 통한 세일즈를 유도하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No items found.
The solution

페퍼컴에서는 주요 타겟을 대상으로 SEO 마케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SNS 채널 광고, 오케이캐시백 CPI 광고 등을 진행해 ‘라 발레 빌리지’에 대한 온라인 바이럴 확산하였습니다.

No items found.
Results

모든 채널 링크 클릭수를 기준으로 KPI 설정, KPI 대비 GDN 광고 165%,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108%, 오케이캐시백 103%의 결과 도출하고 ‘라 발레 빌리지’ 쇼핑 쿠폰 다운로드 등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