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행 및 ‘라 발레 빌리지’ 윈터 쇼핑 이슈 확산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페퍼컴에서는 주요 타겟을 대상으로 SEO 마케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SNS 채널 광고, 오케이캐시백 CPI 광고 등을 진행해 ‘라 발레 빌리지’에 대한 온라인 바이럴 확산하였습니다.
%20%E1%84%87%E1%85%A9%E1%86%A8%E1%84%89%E1%85%A1%E1%84%87%E1%85%A9%E1%86%AB.jpg)
모든 채널 링크 클릭수를 기준으로 KPI 설정, KPI 대비 GDN 광고 165%,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108%, 오케이캐시백 103%의 결과 도출하고 ‘라 발레 빌리지’ 쇼핑 쿠폰 다운로드 등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