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관광청 & 레일유럽

스위스 관광 증대 및 ‘스위스 트래블 패스’ 세일즈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About the project

7~8월 주요 여행 시즌 맞이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스위스 기차여행에 대한 국내 여행객들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동시에 스위스 여행의 필수품인 ‘스위스 트래블 패스’의 장점 및 주요 키워드 노출을 통해 세일즈를 창출하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No items found.
The solution

스위스 트래블 패스와 핵심 스위스 여행 콘텐츠 관련 주요 내용을 담은 마이크로 페이지, 유튜브 영상 및 6초 광고 시리즈 영상 제작은 물론 유럽 여행자 소비 패턴 및 행동에 기반하여 시기별로 최적의 매체 전략적 활용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스위스 관광청 홈페이지 내 마이크로 페이지를 제작해 광고를 통한 랜딩 페이지로 활용하고 동시에 블로그에도 게재해 파워 콘텐츠로 노출하는 등 스위스 여행정보를 탐색하는 타겟 대상 관련 내용을 상세하게 전달했습니다. 또한 관심사를 기반으로 액션으로 이어질 가능성 높은 타겟을 세분화하고 단계별 전략을 세워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및 타불라 디스커버리 광고, GDN 등 SEO 광고, 타겟 접점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타겟 구독률 높은 매체의 네이티브 애드 및 파워 블로거 바이럴 등을 진행했습니다.

No items found.
Results

진행 결과 노출, 비디오 시청 및 클릭 모든 부분에서 KPI 대비 약 150%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2019

[ 블로그 콘텐츠 – 스위스 트래블 패스 편 ]

[ 블로그 콘텐츠 – 스위스 여행 추천 편 ]